728x90
LIST

남양주 평내 호평 사람이라면 무조건! 아는 맛집,

감자탕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

 

남양주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하나는 끝내줍니다.

위치는 호평동 이마트 뒷편 큰길가에 위치해 있구요,

주소는 남양주시 늘을1로 16번안길 11 입니다.

전화번호 : ☎ 031-559-8999

 

 

오늘은 저희집 둘째아이 초등학교 입학하는 날이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거창한 입학식은 없었지만,

아침부터 아이 깨워서 준비물 챙기고

학교까지 아이들 데리고가서 선생님께 인도하고,

한시간여 남짓 수업끝날때까지 학교앞에서 기다렸더니

와이프가 몸살이 났나봅니다.

와이프는 늘 몸이 좋지 않을 때 몸보신으로 감자탕을 먹곤 하지요.

첫째아이 둘째아이도 엄청 잘 먹고 좋아한답니다.

물론~ 저도 좋아하지요~

퇴근하는 길에 감자탕을 사오라 해서,

와이프가 미리 전화를 해 두었습니다.

저는 근처에 주차를 하고 포장해 둔 감자탕을 찾아왔답니다~

참고로 저희는 항상 주문할 때마다 한가지 꼭 부탁한답니다.

"우.거.지. 많.이. 주세요"

이 집 감자탕은 특히나 우거지가 맛이 끝내주거든요.

혹시나 전화주문하실 때면 잊지 마세요!

"우거지 많이 주세요" !!!

포장을 해서 집에 왔어요~

 

음식이 변질될 우려가 있으니 곧바로 끓여드세요 라는 안내문구가 있네요.

바로 포장지를 해체합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왠만한 냄비에는 들어가질 않습니다.

그래서 약 2/3 정도만 큰 냄비에 우선 담습니다.

 

 

그리고는 열심히 끓입니다~

감자탕이 끓는걸 가만히 보고 있노라면...

막상 맛난 감자탕 먹을 때 보다는

감자탕이 끓을 때 나는 소리와 감자탕 냄새가 더 좋다는 생각이 ㅋ~

 

 

한소끔 끓이고 난 후 이제 밥상에 올립니다~

 

저는 감자탕을 바로 먹지를 못한답니다.

첫째아이와 둘째아이 먹을 감자탕 고기를 열심히 발라야 하거든요.

약 30여분간을 고기 바르다가 기운이 빠집니다.

그 사이에 아이들은 제가 바른 고기와 감자와 국물을

밥과 함께 아주 맛나게 먹습니다.

아이들이 맛나게 먹는 모습만 봐도 너무나 흐뭇하네요~

그리고 이집 감자탕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푸짐한것도 푸짐하지만,

뼈에 살이 아주아주 많이 붙어 있구요,

맛 또한 최고랍니다

 저는 이제 소주 한 잔 먹기 시작합니다.

술이 술술 넘어갑니다~

 

어느 정도 먹고 나면 남은 감자탕을

넣고 다시 한 번 끓여서 맛나게 드시면 된답니다^^* 

 

 

남양주 맛집,

평내 호평 맛집,

감자탕 맛집으로 추천드리기에 모자람이 하나도 없습니다.

코로나19만 아니라면 직접 방문하여 먹겠지만,

지금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포장을 해와서 즐겼습니다.

사실 포장하러 갔을 때 봤는데,

저녁 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들로 북적북적합니다.

다들 힘들다 힘들다 하는데 이집은 아닌가 봅니다.

근처에 분점을 냈는데,

거기도 손님들로 꽉 찬다고 하네요.

환절기 힘들고 지칠 때,

몸 보신 하고 싶으실 때,

남양주 평내 호평 맛집,

"원조뼈다귀감자탕본점"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