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LIST

늘 저와 함께하던 안경이 갑자기 돌아가셨네요 ㅠㅠ;;

 

 

지난번에 한꺼번에 3개나 맞추었던 안경점에 급히 달려갔어요.

이곳은 호평동 안경점 중에서 추천을 가장 많이 하고 있는 '안경매니저 호평점'이에요

대명루첸 올라가기 직전 상가에 있어요

 

 

건물 뒤편에 주차가 가능하구요,

물론 주차타워도 있으니 주차는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건물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GUCCI가 반겨주는 곳이 바로 '안경매니저 호평점'이랍니다.

 

 

 왜 GUCCI가 있나 했더니 안으로 들어갔더니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바로 '2021 공식 판매처'이기 때문이네요 ^^*

 

 

안으로 들어가서 안경이 망가져서 새로이 하러 왔다고 하니,

우선 기존의 안경렌즈의 도수를 확인하시고 눈 점검을 잠시 하자고 하시네요~

 

 

간단하게 눈의 상태를 확인하시고는 기존 안경렌즈가 크게 불편하지 않으면 그대로 해도 괜찮다고 하시네요.

그러겠다고 하고 안경테는 기존거 그대로 하겠다고 했답니다.

렌즈는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완벽하게 차단해 주는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새로이 렌즈를 맞추는 시간이 약 20여분 걸린다하여 안경점 내부를 여기 저기 둘러봅니다.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한 테이블이 요렇게 예쁜 의자와 함께 있구요~

 

 

 

 

 

아이들을 위한 '키즈코너'와 'Crocs' 선글라스도 한켠에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한 면에는 선글라스로 가득차 있네요.

보면 볼수록 하나 맞추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같았지만 오늘은 그냥 패스!

 

 

 

 휴게장소에 있는 예쁜 냉장고와 전면의 깔금한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지역화폐도 사용가능하다고 나오니 2차 재난기본소득 받으신 분들 이용가능하답니다!

 

 

 한켠에 혜리가 서있네요.

'키블리' 전속 모델 혜리, 트렌디하게 스타일나게 !

 

 

드디어 기디리던 렌즈가 완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직접 끼어보고 귀에 안아프게 잘 맞는지 코에도 잘 맞는지 몇번 조정까지

해주신 후 포장해서 주십니다.

 

 

 

 

참! 코로나 시국에 늘 마스크를 끼고 있다보니 안경에 김이 많이 서리는데요...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가 필요하다고 하니 서비스로 하나 주십니다.

직접 테스트해보니 너무나도 마음에 쏙 듭니다.

 

 

집에 돌아와 포장지 안을 살펴보니 예쁜 안경집도 함께 주시고,

안경닦이도 2개나 새롭게 주시고,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도 함께 있네요.

 

 

 

최고의 서비스와 가성비를 자랑하는 안경전문점 '안경매니저 호평점'

영원히 저의 단골이 되었답니다.

 

 

안경이나 렌즈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안경매니저 호평점' 강력추천드립니다~

다음에 또 올께요~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이상 제가 제돈내고 직접 구매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호평동안경잘하는집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