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LIST

오늘(10.10.) 발생한 행현초등학교, 동마중학교, 금호고등학교 확진자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우선 행현초 확진자(성동구 거주자) 관련 안내입니다.

해당 확진자는 행현초등학교 2학년 학생으로 어제(10.9.) 성동구 보건소에서 코로나19 검사(검사경위: 비동거가족 확진)를 실시하여 오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성동구는 즉시 역학조사를 통해 해당 확진자가 10.7.(목)까지 학교에 등교한 것을 확인하였으며, 이에 따라 같은 반 학생 및 교직원 등 총 20명에게 가까운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것을 안내하였습니다.

다음은 동마중 확진자(성동구 거주자) 관련 안내입니다.

해당 확진자는 동마중학교 1학년 학생으로 어제(10.9) 성동구 보건소에서 코로나19 검사(검사경위: 지인 확진)를 실시하여 오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성동구는 즉시 역학조사를 통해 해당 확진자가 10.8.(금)까지 학교에 등교한 것을 확인하였으며, 동선이 겹치는 1학년 학생 및 교직원 등 총 165명에게 가까운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것을 안내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금호고 확진자(성동구 거주자) 관련 안내입니다.

해당 확진자는 금호고등학교 2학년 학생으로 어제(10.9.) 성동구청 임시선별검사소에서 코로나19 검사(검사경위: 선제검사)를 실시하여 오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성동구는 역학조사를 통해 해당 확진자가 10.8.(금)까지 학교에 등교한 것을 확인하였고 동선이 겹치는 2학년 학생 및 교직원 등 총 176명에게 가까운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것을 안내하였습니다.

 

역학조사 결과 추가 확인되는 사항은 구민 여러분께 신속히 안내하겠습니다. 확진 학생들의 쾌유를 빌며 심려가 크실 가족분들께도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출처] 행현초, 동마중, 금호고 확진자 발생 관련 상황 안내|작성자 성동구청

반응형
LIST

+ Recent posts